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및 조건

2019. 11. 6. 13:20카테고리 없음

최근 분양가 상한제 때문에 수도권에서 아파트를 구입하거나 전월세 거래또한 줄어들고 있다는것을 확인하셨을텐데요.

그럼에도 전세를 구하시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오늘은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전세가 끝나고 새로운 전세계약을 하거나 이전의 임대차 계약이 끝나면서 새로 갱신할때 전세금에도 변화가 생겨 대출상품을 찾는 분들이 꽤 있어요.

 

 

 

그래서 신한은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세상품에 중에 쏠편한 전세대출에 대해 살펴보려고합니다.

 

◆ 신청자격

신한은행 쏠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금융상품으로 부동산 중개업소에서 임대차계약을 하신 분들가운데 임차보증금을 5%이상 납부하신 분들이 신청대상이되는데요.

확정일자가 있는 계약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고 신청시 모든 주택이나 오피스텔을 대상으로합니다.

 

◆ 한도 및 금리

최대 5억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2.82%부터 3.85%를 적용받아 이용할 수 있어요.

 

◆ 제출서류

모바일상품이지만 제출해야될 서류가 있습니다.

자동제출되는 서류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소득확인 서류, 재직확인서류고 사진으로 촬영해서 올려야하는 서류는 임대차계약서와 계약금 납부한 영수증입니다.

 

 

 

쏠편한 전세대출도 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 서울보증보험에따라 나뉘기때문에 어떤 상품을 신청할지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후 이용해주세요.